본문 바로가기

라이프

네이버 영어사전 바로가기

 

안녕하세요 오늘은

네이버 영어사전 바로가기를 알아보겠습니다

모바일앱도 나와있긴하지만

영어사전의 경우 별도 앱설치없이도 모바일웹을

이용해서도 충분히 사전 검색결과를 볼수 있습니다

 

 

 

 

※ 이하 출처 - 네이버(naver.com)

 

 

위의 썸네일이 좀 생소하죠?

네이버하면 무조건 녹색이란 편견을 과감히 날려버렸네요

위 썸네일은 모바일용 네이버 영어사전 오픈베타 버젼입니다

 

새로 나올 모바일 영어사전위에

이렇게 '체험판 가기' 라는 링크가 있습니다 

 

 

 

아래는 네이버의 달라진 영어사전으로 넘어간 화면입니다

오우! 깔끔합니다

이젠 네이버는 무조건 녹색이야 ~

라는 편견을 버려야겠네요

 

이렇게 색상을 바꿔보는건 네이버의 작은 도전이라고 봐야겠네요

 

 

새로이 바뀔 네이버 영어사전의 기능으로는 아래와 같습니다

 

- 가독성 향상

- 내비게이션 핸들로 힘들게 스크롤 안해도 됩니다

- 영어퀴즈를 이제 홈 화면에서

- 동동 떠다니는 단어장에 단어를 저장하세요

- 추천단어장

 

이상 다양하게 바뀐 네이버 영어사전의 기능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

 

☞ 네이버 영어사전 오픈베타 달라지는것들

 

 

그냥 바로 오픈베타로 가서 영어사전을 써보고 싶으신분들은

아래 바로가기를 이용해주세요

 

☞ 네이버 모바일 영어사전 오픈베타 바로가기

 

 

참고로 위의 모바일 영어사전 오픈베타는

모바일웹에서만 작동합니다

PC 에서 접속하시면 현재 버젼의 네이버 영어사전이 나온답니다

 

아.. 이렇게 포스팅하다보니 네이버 홍보대사가 된것같네요

저는 카카오를 더더 사랑합니다 ^^;;

 

PC 또는 모바일에서 네이버 영어사전 바로가기 하실분은

아래의 바로가기를 참고해주세요

네이버영어사전은 PC 웹과 모바일웹 모두를 지원합니다

 

☞ 네이버 영어사전 바로가기

 

 

네이버 검색결과에서는

네이버 사전 모바일앱을 다운받을수있는 연관채널 링크도 제공하고 있네요

 

 

다음에서도 검색되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

 

 

이렇게 네이버 영어사전 오픈베타 서비스의 소개와

네이버,다음 두 포털에서 영어사전 바로가기를 알아보았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