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현대차

2020 벨로스터 N 가격표 및 색상

 

안녕하세요 오늘은

현대차 벨로스터(Veloster) N 의 가격 및 색상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

개성넘치는 외형이 돋보이는 승용차네요

 

출처-벨로스터N 카달로그(색상:퍼포먼스블루)

 

 

- 현대 벨로스터 N 가격표 -

 

트림은 하나만 있네요

 

● VELOSTER N - 30,190,000원(공급가액)

 

출처-현대차홈페이지

 

 

N전용 가솔린 2.0터보엔진(250)마력으로 퍼포먼스를 중요시하였습니다

기본품목중에 N 그린 컨트롤시스템이 눈에들어오네요

에코,노멀,스포츠,N,커스텀 모드로 시스템을 변경할수있나봅니다

 

출처-hyundai.com

 

 

다음은 패키지 선택품목입니다

 

 

NDCT패키지로

N전용8단습식 DCT, 패들쉬프트, NDCT 특화로직등이 있으며,

이외에 퍼포먼스,컨비니언스, 현대스마트센스 1,2 등의 패키지가 있습니다

 

각 패키지 선택품목에 포함되는 옵션들은 위의표를 참고하시거나

아래 현대차에서 제공하는 벨로스터 N 가격표 pdf 를 참고하세요

 

 

▶ VELOSTER N 가격표 pdf 보기

 

 

카다로그 pdf 도 링크 걸어드릴께요

 

 

▶ VELOSER N 카탈로그 pdf 보기

 

 

- 벨로스터 N 색상 -

 

외장색으로는

퍼포먼스블루, 이그나이트 플레임, 초크화이트,

슈팅스타, 사이버그레이, 팬텀블랙이 있는데요

개인적으로는 퍼포먼스 블루가 마음에 드네요 ^^

 

 

현대자동차에서

벨로스터N 연령구분없이 전체 구매자들이 선택한 비율을 보자면

팬텀블랙이 1위, 초크화이트가 2위네요 

 

 

현대차 홈페이지에서 내차만들기를 이용하시면

차량에 각각의 위의 색상을 입혀서 시뮬레이션 해보실수도 있습니다

 

이상 현대자동차 벨로스터 N 의 가격 및 색상을 알아보았습니다